天使
도쿄

 
 

영서랑 도쿄 가기로 약속하고 언제갈지 정하는데
그냥 다음주에 갈까? 해서 다녀왔습니다
^ - ^

숙소를 아키하바라에 잡았다
밤에는 진짜 별의 별 이상한 사람들이 많았다

둘째 날 밤에는 이런 사무라이족들을 봐서 우리끼리 넘 쫄았는데 일본인 친구한테 얘기해줬더니 웃으면서 그냥 코스프레족일거야^^ 라고 함.. 생각해보니 아키하바라면 그럴지도

20대 여성들 일본 여행 필수 코스

오기 전에 엄청 기대했던 신주쿠 알리야 토스트
신주쿠에서 놀 계획 없는데 이거 하나 때문에 들렸다
⭐️⭐️⭐️⭐️⭐️

예약한 오마카세집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는 동안
우리 옆 건물에 5-6명? 정도 기다리고 있었는데
밥 먹고 나오니까 또 있길래 와 아직도 저러고 있나?
했는데 영서가 우리랑 같이 밥 먹은 사람들이라구 함

솔직히 타워레코즈에 하루종일 있으라면 있을 수 있어

요요기공원 가기 전에

몬자야키 연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어지럽고 머리가 너무 아파서 몇분동안 아무것도 할 수 없었음
그 뒤로는 바로 괜찮아졌다

영서 원픽 이였던 츠지한
제 원픽은 아직 안 나왔습니다

도버스트릿 슈프림 직원 삼촌 엄청 멋있었다
나 외국인 인 거 알고 삼촌이 친절하게 영어 써주는데
난 꿋꿋하게 구린 일본어를 구사했다 
ㅋㅋㅋ

바람아 진정해봐

사진 동아리 일까나 ...... 

웨이팅 순서 1번 남았는데 롯폰기힐즈 예약 때문에
버리고왔다

제 원픽 나왔습니다
롯폰기 힐즈 근처 지하에 있는 야키니쿠 집인데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지쳤어 지쳤어 지쳤어
ㅋㅋㅋㅋㅋ 

호텔 너무 늦게 도착해서 못 먹고...
바라만 봤다...

입구에서 인력거 태워주는 일을하는 니혼진 오빠가 사진 찍어줄까 물어봤는데
초당황해서 동공지진하다가 듣고씹어버렸다...
죄송해요 ...... 
ㅠㅠㅠㅠㅠ
죄송해요.........

wtf

Zoo ♡ song

여기가 사람이 지나다닐 수 있는 곳이 맞을까요?

비하인드 스토리가 많은 규카츠 ....
흰밥이 참 좋다

관광객이니까...

한입씩 번갈아가면서 먹었던 말차아이스크림메론빵
우리가 좋아하는 거 다 합쳐놓은 ㅠㅠ

영서 사진 찍어주는 중 영원히 찍어줄게
또 가자...

영서가 찍어준 나 ^^

동전 털고 집으로 가요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제정하기  (0) 2026.06.23
2025  (0) 2025.05.27
Fukuoka story  (0) 2025.02.10
오사카에서  (0) 2025.02.10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