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使
주제정하기

 


친구들이랑 대전 1박 2일로 다녀왔다 컬러 헌팅? 하기로 했는데 나는 파란색 걸려서 열심히 찍고 다녔다 

친구들 목련 앞에서 다 사진 찍어주고 나는 안 찍었는데 지금은 후회중이다
꽃이랑 사진 찍는 건 정말 좋은 거 같다 ㅎㅎ

이번 여행의 목적은 빵지순례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 있던 에그타르트.. kfc가 가볍게 압승 왜인지 모르게 그냥 별로였다 

튀소쏭 완곡 하는 사람에게는 선물을 ㅎㅎ 

꽃구경 ㅋㅋㅋ 안 찍고 싶었는데 또 후회할까봐 하나 찍었다 근데 마음에 드는 듯

 벚꽃이겠지

서연이 생일파티
커플 후드집업이다

밖에서 혼자 밥 먹고 날씨가 너무 좋길래 동네 크게 한 바퀴 산책 하고
카페에서 에그타르트 하나 사왔다

페스츄리 에그타르트 정말 마음에 안 든다.. 너무 바삭해

🩸🩸운동하다가 첫 날에 바로 다쳤다

운동 열심히 다니고 있음 ... ㅋㅋ

도은♡송현

창동 투어

도서관에 모순이 도저히 대기가 안 줄어들어서 그냥 구매했다
서연이는 혼모노를 사기로 했고 다 읽으면 둘이서 교환해서 읽기로 했다 한 여름 되기 전에는 도서관 다니는 습관을 다시 들여야지...
책 취향이 없어서 그냥 술술 읽히는 베스트셀러가 조아

언니 웨딩촬영 도와줬다
언니가 결혼하면 난 어떻게 되는 걸까...............
ㅠㅠ 벌써 슬프고 눈물난다

절에서 봉사활동 했다 내 키만한 손가락봉 들고 보살님들 등 열심히 찾아드렸다

우리언니가 내 옷보고 더럽다고했다
옷 더럽게 입고 친구들이랑 새벽 다섯시까지 놀았다
나는 보통 오전 6시에 기상하는데

이런 큰 구조물 너무 무서워서 사진 찍을때도 휴대폰 떨어뜨릴까봐 겁났다

더 더워지기전에 입자 했다가 결국 반팔로 갈아입고 나갔다

ㅋㅋㅋ 민망해서 말 돌렸다

엄마랑 아빠랑 할머니랑 공원에서 무스비 먹었다
엄마가 해준 밥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만드는데에 한시간 반 정도 걸렸다길래 감동..

저는 낮술을 조아합니다
낮에 먹는 막걸리를 젤 좋아합니다
맥주는 시러합니다

뷔페 먹고 운동가기전에 자라갔다가 이거 맘에들어서 색별로 다 샀다

언니 배드민턴 대회 따라갔다가 도너츠 사러가는 길에 수국이 너무 예뻐서 차 세우고 언니가 사진 찍어줬다
쉬는 날은 거의 집에만 있는데 6월은 언니를 많이 만났다

아침 운동하고 예쁘니 케이크 먹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5  (0) 2025.05.27
Fukuoka story  (0) 2025.02.10
오사카에서  (0) 2025.02.10
도쿄  (0) 2025.02.10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