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使
발코니
주제정하기
2026.06.23
친구들이랑 대전 1박 2일로 다녀왔다 컬러 헌팅? 하기로 했는데 나는 파란색 걸려서 열심히 찍고 다녔다 친구들 목련 앞에서 다 사진 찍어주고 나는 안 찍었는데 지금은 후회중이다 꽃이랑 사진 찍는 건 정말 좋은 거 같다 ㅎㅎ 이번 여행의 목적은 빵지순례바닐라빈이 콕콕 박혀 있던 에그타르트.. kfc가 가볍게 압승 왜인지 모르게 그냥 별로였다 튀소쏭 완곡 하는 사람에게는 선물을 ㅎㅎ 꽃구경 ㅋㅋㅋ 안 찍고 싶었는데 또 후회할까봐 하나 찍었다 근데 마음에 드는 듯 벚꽃이겠지 서연이 생일파티 커플 후드집업이다 밖에서 혼자 밥 먹고 날씨가 너무 좋길래 동네 크게 한 바퀴 산책 하고카페에서 에그타르트 하나 사왔다 페스츄리 에그타르트 정말 마음에 안 든다.. 너무 바삭해 🩸🩸운동하다가 첫 날에 바로 다쳤다 운동..
2025
2025.05.27
디제잉 씬만 보러 한 번 더 가고 싶다 영화가 재밌는데 복잡해 재미있는데.... 너무 많은 걸 담고자 했던 거 같음재미있는데...
Fukuoka story
2025.02.10
안녕하세요 남동생이랑 엄마랑 짧게 후쿠오카 다녀왔어요 담을게 이게밖에 없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유후인으로 바로 넘어갔다 버스로 2시간 걸렸나? 아침 이른 비행기라 동생이랑 새벽에 수다 떤다고 밤새서 버스에서 노래 들으면서 잠만 잤다 보들보들.... 엄마는 피곤하다고 하셔서 동생이랑 둘이서 산책했다 갑자기 싫어하는 돈키가 너무 가고 싶어서 동생한테 가자고 했는데 구글맵이 40분 걸린다길래 동생 좀 떠보니까 무리..라고 해서 골목길만 좀 돌았다 사실 컵라면도 있고 이것저것 많았는데 다 버리고 디저트만 먹었다 그리고 오랜만에 엄마 껴안고 잤어요 엄마가 가보고 싶으시던 절이 있어서 아침 일찍 일어나 준비하고 커피 마시고 나갑니다 난조인이라는 곳에 갈 건데요 유명한 관광지 이기 때문에 역사무실 가서 난조.. 까지..
오사카에서
2025.02.10
곤니찌와 또다시 일본에 다녀왔답니다 혼자 쇼핑한 지 30분에 지쳐서 크레페 찾는 사태가 발생고등학생때 콘마요빵 처음 먹고 여행하는 내내 1일 2빵 했던 게 생각나서 오랜만에 사먹었다 아아 ••• 자취집 버리고 여기서 살고싶다방음은 정말 별로지만.. 혼자 와사비 너무 많이 넣어서 머리 부여잡고 먹었다 흰둥이 잠옷 입고 일본 맥주 4가지 평가회 내가 좋아하는 것 하얀색 동그란 것 언니랑 형부는 배드민턴 샵 구경하고 나는 혼자 세컨핸드샵이랑 레코드샵 구경했다 이때까지 일본 가서는 킷사를 못 가서 여행전에 500개 찾아갔는데 결국엔 길거리 캐스팅 해서 드러감 이른 저녁부터 회식하는 아저씨들이 가득했던 이자카야여기 하이볼이 너무 맛이 없었음만두언니가 만들어주는 레몬즙 가득한 하이볼이 천배 맛있었다 그래서 하이..
도쿄
2025.02.10
영서랑 도쿄 가기로 약속하고 언제갈지 정하는데그냥 다음주에 갈까? 해서 다녀왔습니다 ^ - ^숙소를 아키하바라에 잡았다 밤에는 진짜 별의 별 이상한 사람들이 많았다둘째 날 밤에는 이런 사무라이족들을 봐서 우리끼리 넘 쫄았는데 일본인 친구한테 얘기해줬더니 웃으면서 그냥 코스프레족일거야^^ 라고 함.. 생각해보니 아키하바라면 그럴지도 20대 여성들 일본 여행 필수 코스 오기 전에 엄청 기대했던 신주쿠 알리야 토스트 신주쿠에서 놀 계획 없는데 이거 하나 때문에 들렸다 ⭐️⭐️⭐️⭐️⭐️예약한 오마카세집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는 동안우리 옆 건물에 5-6명? 정도 기다리고 있었는데밥 먹고 나오니까 또 있길래 와 아직도 저러고 있나? 했는데 영서가 우리랑 같이 밥 먹은 사람들이라구 함 솔직히 타워레코즈에 하루종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