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정하기
친구들이랑 대전 1박 2일로 다녀왔다 컬러 헌팅? 하기로 했는데 나는 파란색 걸려서 열심히 찍고 다녔다 친구들 목련 앞에서 다 사진 찍어주고 나는 안 찍었는데 지금은 후회중이다 꽃이랑 사진 찍는 건 정말 좋은 거 같다 ㅎㅎ 이번 여행의 목적은 빵지순례바닐라빈이 콕콕 박혀 있던 에그타르트.. kfc가 가볍게 압승 왜인지 모르게 그냥 별로였다 튀소쏭 완곡 하는 사람에게는 선물을 ㅎㅎ 꽃구경 ㅋㅋㅋ 안 찍고 싶었는데 또 후회할까봐 하나 찍었다 근데 마음에 드는 듯 벚꽃이겠지 서연이 생일파티 커플 후드집업이다 밖에서 혼자 밥 먹고 날씨가 너무 좋길래 동네 크게 한 바퀴 산책 하고카페에서 에그타르트 하나 사왔다 페스츄리 에그타르트 정말 마음에 안 든다.. 너무 바삭해 🩸🩸운동하다가 첫 날에 바로 다쳤다 운동..
2026.06.23